본문 바로가기

이슈

정재형 결혼 나이 트렌치

반응형

 

정재형 집사부 일체 음악 신동들의 단장으로 나섰다. 미스터리 단장의 정체는 바로 정재형 집사부일체 캐럴음악회를 이끌어줄 단장 정재형이 나선다. 

 


정재형 단장 나만 믿고 따라와 캐럴음악회로 집사부일체 이승기 양세형 신성록 김동현 차은우와 함께 캐럴음악회를 장식할 예정이다.

 


캐럴음악회를 위해 파리스타일 단장의 아트하우스  집사부일체 그가 준비한 완벽한 하루가 공개될 예정이다.  긍정마초 정재형 집사부일체 150화 등장예정이다. 

 


정재형 나이 1970년 1월 12일 출생으로 2020년 현재 만 50세이다. 서울에서 태어났고 대한민국 국적이다. 정재형 키 169cm O형이다. 정재형 결혼 아직 하지 않았다. 

 


정재형 천주교로 세례명은 가브리엘이다. 소속사는 안테나 뮤직이다. 1995년 베이시스로 데뷔했다. 특기가 피아노 첼로 요리이다. 

 


정재형 트렌치 코트 입고 김종민과 유재석 함께 자발적 김장지옥에서 만났다. 놀면 뭐하니에서 2020년을 빛내준 사람들에게 은혜를 갚기 위해서 김치를 한다. 

 


11월 21일 방송 놀면 뭐하니에서 본캐 유재석과 신박기획으로 깊은 인연을 맺은 가수 정재형, 김종민이 함께 은혜 갚기 김치 배송 현장이 공개됐다.

 


정재형 한양대학교 작곡가 출신이다. 재학 당시에 파격적인 패션으로 학교생활을 하며너 선배들에게 한 번씩 불려가기도 했다고 한다. 

 


정재형은 쌍둥이 자매 김아연 김연빈과 함께 베이시스 그룹을 결성하고 데뷔했다. 이후 베이시스의 작곡을 밭아서 하면서 좋은 사람 있으면 소개시켜줘 내가 날 버린 이유 등의 곡들로 유명세를 치르게 된다. 

 


베이시스 해체후 1999년 솔로 활동하였다. 프랑스로 건너가 유학을 하면서 파리에서 본인의 책도 내고 OST 참여 등으로 간간이 모습을 보이다가 2008년 귀국해 솔로 3집으로 복귀하여 현재까지 활동하고 있다. 

 


분명히 가수임에도 실력은 아주 수준급이다. 정말 노래 못하기로 유명한 유희열이 보컬로 내가 이길 수 있는 사람 중 한 명으로 꼽으면서 몇 안 되는 인물 중 하나가 정재형이다.

 


정재형 나이가 들어가서 연속적으로 노래를 부르는 것은 힘들어 보인다. 2016년 안테나 뮤직 콘서트에서 오프닝 노래는 완창하였지만, 후에 내눈모아는 피아노만 치고 관객들에게 노래를 강요했다. 

 


정재형 진짜 매력은 작곡능력과 피아노 실력이다. 작곡의 경우에는 본인 앨범 서지원 이소라 엄정화 성시경 이문세 등의 가수들의 앨범에 참여했다. 

 


피아노에서 대한민국 가요계에서 다섯 손가락 안에 드는 실력자이다. 피아노 전공으로 자주 오해받지만 2010년 나온 앨범엔 아예 피아노 연주곡만 수록된 앨범이 있다. 

 


정재형에게 곡을 받는 사수들은 어렵다는 평을 많이 한다고 한다. 정재형 클래식 작법을 대중가요에 넣어서 듣기는 쉬운데 부르기는 어려운 편이라고 한다. 

 


정재형 곡을 잘 주지 않는데 아이유 Last Fantasy의 수록 라망 곡이 있다. 아이유가 예상보다 훨씬 잘 표현해 주었다고 만족했다고 한다.

 


무한도전 출연 이전까지는 대중적인 노출이 없는 편이었다.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나와서 유희열이 대단했던 정재형을 이야기하자 정재형이 방청객에게 너희 엄마에게 물어봐라고 말한다. 

 


여성 연예인들과 친분이 많다. 이미 유명해진 이효리 신민아 엄정화 등 많다. 하지만 아직 정재형 결혼 커녕 여자친구도 없다. 

 


정재형 인터뷰중 결혼하는 것보다 혼자 사는것이 더 좋은 성격이라고 한다. 남들과 같이 지내는게 불편하다고 한다. 참고로 해피투게더에서 이효리에게 이상순을 소개해준 장본이라고 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