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허쉬 드라마 인물관계도 몇부작

반응형

 

12월 11일 새로운 금토드라마 허쉬가 첫 방영을 앞두고 있습니다. 드라마 허쉬는 황정민 배우가 8년 만에 선택한 드라마로서 사람들에게 큰 관심을 얻고 있는 드라마입니다.

 


허쉬 드라마 간단한 줄거리를 살펴보면 정말 사명감과 정의감을 가지고 있는 언론이 아닌 생계 앞에서는 무슨일이든 하는 직업으로서 기자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합니다.

 


허쉬 드라마 인물관계도 살펴보면 남자 주인공으로 황정민 한준혁 역을 맡아 매일 술을 마시는 한량처럼 보이지만 황정민 12년 차 베테랑 가자입니다.

 


허쉬 인물관계도 안에서 황정민 경력 체력 친화력 모든게 완벽한 남자이지만 정말 잊히지 않은 그날의 일이 아니었다면 정말 유명한 기자가 되었을지도 모른다고 합니다.

 


허쉬 인물관계도 임윤아 이지수 역을 맡아 매일한국 인턴으로서 연기를 하게 됩니다. 극 중에서 자신만 바라보고 있던 엄마는 딸이 의가 되기 실 바라지만 기자의 직업을 선택을 했다고 합니다.

 


허쉬 인물관계도 속에서 임윤아 어린시절부터 만화 대신 뉴스를 줄곳 봤으면 일찍부터 언론의 편견과 오만을 깨닫고 매일 한국에 지원하여 인턴이 되었다고 합니다.

 


허쉬 인물관계도 매일한국 편집국장 역을 맡은 손병호 어떤 일에도 항상 품격과 계급이 있다고 생각하며 자신만의 신념과 자존심 앞에는 정말 계산적인 인물입니다.

 


손병호는 조직의 이익이 항상 최우선이 되어야한다고 생각하는 매일 한국의 실세이며 조직을 관리하고 있으며 허쉬 드라마 안에서 걸림돌이 될 수 있는 인물입니다.

 


허쉬 인물관계도 박명환 역 김재철 매일한국 사장을 맡았으며 한때 허무하게 아들을 떠내 보내고 좌절에 빠져있었으나 지금은 자신의 인생 2막을 준비하고 있다고 합니다.

 


김재철은 지금 있는 매인한국 사장직을 자신의 종착역이 아닌 자신이 잠시 쉬어가는 느낌으로 회장을 운영 중에 있으면서 허쉬 드라마 안에서 어떻게 작용할지 궁금증이 생기고 있습니다.

 


허쉬 인물관계도 양윤경역 유선 40대 중반의 매일 한국 사회부 장으로서 항상 욕을 입에 달고 다니는 화통한 선배이지만 사람들의 정신적 지주입니다.

 


허쉬 인물관계도 유선 남편과는 이혼다고 하고 지금은 두 아이를 키우고 있지만 항상 쉬크하게 살아온 인생이지만 가끔은 자신의 결과에 서글픈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허쉬 인물관계도 최경우역 정준원 20대 후반의 수습기자이며 허영심이 가득하지만 허영심 있어 보인다는 말을 정말 싫어하며 사람들의 뒤통수를 화끈하게 치기도 합니다.

 


하쉬 인물관계도 정세준역 김원해 50대 초반의 디지털 뉴스팀장으로 항상 일만 열심히 했지만 부장 승진에는 번번이 누락되면서 한탄을 하고 있는 인물입니다.

 


김원해는 이제서야 회서는 열심히 하는 사람이 아닌 말 잘 듣는 직원을 더 좋아하다는 것을 너무 늦게 알았으며 팀의 팀장으로 허쉬 드라마 안에서 후배들을 정말 사랑하는 인물입니다.

 


허쉬 인물관계도 엄성한역 박호산 50대 초반의 디지털 뉴스 부장으로 회사에서 시키는 데로만 하는 인물입니다. 신념보다는 그냥 작장인이 어울리는 사람입니다.

 


허쉬 드라마 안에서 정말 눈치가 더럽게 없지만 눈치가 다른 쪽에서 너무 빠른 인물이며 실력은 엉성해 보이고 후배를 대하는 태도는 별로 좋지 않습니다.

 


허쉬 인물관계도 40대 초반의 디지털 뉴스부 기자로서 정말 허리띠 졸라매고 열심히 달리는 매일 한국의 인물이며 정말 열심히 살아가는 사람입니다.

 


허쉬 인물관계도 이재은역 백주희 이상한 짓을 잘하기로 유명한 기자이며 사실 열심히 살아가는 워킹맘이기도 합니다. 항상 울려대는 유대 폼으로 인해 회사에 지장이 생기기 시작합니다.

 


허쉬 인물관계도 조동욱 역을 최강수 맡아 연기 하며 항상 게임 레벨 올리는 게 주된 일과인 인물이며 기자이지만 취재 따위는 해본 적 없는 그냥 흘러가는 인물입니다.

 


허쉬 인물관계도 오수연역 경수진 나이는 들었지만 자신감이 많이 줄었고 힘든 취업 문턱을 겨우 넘어 지금의 한자리를 한고 있지만 오늘보다 나은 내일이 있다는 것을 믿고 있는 인물입니다.

 


허쉬 인물관계도 매일한국의 인턴으로서 형상을 쫒으면서 살 가고 있지만 꿈이 정말 현실이 되었고 쉬엄쉬엄 살아도 정말 간절한 순간에는 모든 일이 알아서 해결되었다고 합니다.

 


허쉬 인물관계도 매일한국의 인턴 허투루 한 번도 시간을 보낸 적 없었으며 외국어면 외국어 모든 부분에서 자기 관리를 철저하게 해온 인물입니다.

 


여기까지 허쉬 인물관계도를 알아보았습니다. 허쉬 드라마 사람들이 정말 기대를 모으고 있는 드라마인 만큼 신중하게 제작했다고 합니다.

12월 11일 부터 드라마 허쉬 새로운 드라마로서 시청자들을 찾아올 예정이라고 합니다. 황정민의 명품 연기를 두 눈으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정재형 결혼 나이 트렌치  (0) 2020.12.11
이용진 저스디스 아기 용진호  (0) 2020.12.11
남주혁 벌크업 드라마 나이  (0) 2020.12.10
여신강림 문가영 나이 인스타  (0) 2020.12.10
김지훈 머리 홈트 집  (0) 2020.1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