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이용진 저스디스 아기 용진호

반응형

이용진 저스디스 닮은꼴로 많은 이야기를 받고 있다. 그리고 이용진 놀토 찐 가족 이용진과 이진호가 스튜디오를 찾았다. 용진호 이틀 전 놀토 섭외 전화를 받았다. 

 


이용진 건강검진받은 근황을 이진호는 신발 구매를 밝혀 많은 이들을 웃겼다. 이후로도 이용진 용진호 재치 있는 말솜씨로 도레미들은 개그맨들 부르지 말라고 웃기다가 지친다고 말했다.

 


놀토 본격적인 받아쓰기가 시작되고 한해가 떨리는 목소리로 자신이 중요한 부분을 들은 것 다고 말했다. 본경기 들어가면 말이 줄 것 같다고 말하던 이용진 이진호 역시 존재감을 뽐냈다. 이용진 용진호 논리적 사고를 했다.

 


그뿐만 아니라 이용진 이진호 개인기가 아주 흥미로웠다. 이진호 전매특허로 곤충 소리를 내고 이용진은 철이와 미애의 너는 왜를 닭 버전, 김장훈 버전으로 부르면서 도레미들의 웃음 폭탄을 터트렸다. 

 


놀토 간식게임으로 가사 격정 드라마 퀴즈가 나왔다. 간식 쟁취를 위한 도레미들이 주워 먹기가 심해지자 신동엽이 돌연 주워 먹는 캐릭터를 버리겠다고 하자 이용진 이진호가 그럼 떠먹여 주겠다고 하며 신동엽을 놀렸다.

 


2019년 개그맨 이용진 아기 이야기가 나왔다. tvN 플레이어에서 이용진 아내가 임신 중이라고 밝혔다. 이날 박소현은 이용진 씨 목격담이 나왔다. 산부인과 전문의인데 이용진 아기 초음파가 이용진 눈, 코, 입과 너무 닮았다고 사연을 읽었다. 

 


이어서 이용진 아기 맞느냐는 질문에 이용진은 이걸 어떻게 알았느냐 제가 2세가 있다고 말했다. 이용진은 9월 말에 출산을 앞두고 있다고 말했다. 김동현도 덩달아 9월 초에 출산 예정이라고 말하면서 출연진들을 놀라게 했다. 

 


두 사람의 이야기를 듣고 이수근은 무슨 아이돌 그룹들이 다 결혼하고 애를 낳고 하냐고 말해서 웃음을 터트렸다. 

 


이용진 1985년 11월 18일 출생으로 2020년 현재 만 35세이다. 경기도 화성시 출생이다. 전주 이씨 효령대군파로 알려졌으며 직업은 개그맨이다. 이용진 키 173cm 68kg으로 알려졌다. 

 


개그맨 이용진 아내 2019년 결혼해서 2020년 현재까지 함께 살고 있다. 2019년 아들 이윤재 태어났다. 대한민국 코미디언 2005년 웃찾사에 데뷔해서 많은 유명한 코너를 만들었다. 

 


이진호 이용진 같은 동네에 살면서 같이 개그를 하기 위해 서울로 올라왔다. 이용진 용진호 웃찾사에서 왜 이래로 데뷔했고 상황극에서 거의 잘 생긴 미친놈으로 등장하면서 거침없이 킥킥킥 언행일치 등을 만들었다.

 


이후 이용진 양세형 홍동명 박규선 비트보이즈를 만들었다.이고 2008년에는 웅이 아버지가 엔딩 코너를 맡을 정도로 많은 인기를 받았다. 

 


웃찾사에서 코미디빅리그로 넘어와서 양세형 박규선과 함께 여러 가지 코너에서 활약했다. 개불이라는 팀을 짜서 남조선 인민 통계연구소로 우승했다.

 


이용진 기본적으로 진성으로 3옥타브를 만들 수 있고 올라가기만 하는 게 아니라 발성이 탄탄해서 노래 실력도 장난이 아니었다. 이후 데뷔곡으로 웅이네 난 너 하나면 돼 이후 웅이네 후속곡까지 냈다.

 


많은 예능에도 출연했다. 라디오 스타에도 출연했다. 복면가왕에서도 나와서 자신의 높은 가창력을 높냈다. 노래 싸움 추석 특집도 나왔다. 

 


1박 2일에서 인턴으로 영입되었고 고정 가능성까지 있었으나 그 당시 막내의 대형사고로 인해서 고정은 맡지 못했다. 2019년부터 더 짠내 투어 고정 출연자로 출연한다. 그리고 플레이어의 고정 출연자이다

반응형

'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규현 닮은 강아지 아버지  (0) 2020.12.12
정재형 결혼 나이 트렌치  (0) 2020.12.11
허쉬 드라마 인물관계도 몇부작  (0) 2020.12.11
남주혁 벌크업 드라마 나이  (0) 2020.12.10
여신강림 문가영 나이 인스타  (0) 2020.1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