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윤종신 모친상 라디오스타 와이프

반응형

사람들에게 좋은 작곡가이자 가수로 노래를 선물하던 가수 윤종신이 최근 모친상 소식이 전해지며 사람들의 안타까움을 받은 사연이 공개되며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윤종신 모친상은 코로나 여파로 인해 조문은 없고 가벼운 묵념으로 어머니를 떠나보낸 가수 윤종신에 대해 사람들의 안타까움이 높아졌습니다.

 


윤종신 인스타그램 통해 자신의 모친의 부고 소식을 전했습니다. 윤종신이 올린 글을 살펴보면 사랑하는 저의 어머니 송순덕 권사께서 2020년 9월 3일에 85세의 나이로 소천하였습니다라며 소식을 전했습니다.

 

 


윤종신 노래를 좋아했던 팬들은 물론 윤종신 모친상 대해 여러 방송 관계자들과 스타들이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라며 윤종신에게 위로의 메세지를 전했습니다.

 


또한 윤종신 와이프 전미라씨 역시 어머니 좋은 곳으로 가셨다고 믿으며 어머니 항상 감사했습니다. 이젠 아프지 말고 편히 쉬세요라는 애틋한 마음을 들어냈습니다.

 


지난 11월에 해외에서 이방인 프로젝트를 진행하던 윤종신은 7월에 모친의 건강이 위중해지자 한국으로 급히 귀국하여 어머니의 옆을 지킨 사실이 알려지며 사람들의 안타까움 역시 커졌습니다.

 


가수 윤종신 1990년 7월 15일에 정규 1집 텅빈 거리에서 통해 객원보컬로 첫 데뷔 이후 다양한 노래를 부르고 작사 작곡 능력을 선보이며 사람들에게 사랑받아 왔습니다.

 


윤종신은 늦게 예능을 시작했지만 다양한 예능을 통해 웃음과 재미를 시청자들에게 전하는 예능인으로 모습을 보이며 만능 엔터테인먼트의 면모 역시 보이며 능력있는 방송인입니다.

 


윤종신은 1969년 10월 15일에 경상남도 진해시에서 태어나 2020년 현재 기준 윤종신 나이 만 51세입니다. 윤종신 키 168cm의 키를 가지고 있으며 윤종신 몸무게 60kg입니다.

 


윤종신은 2006년 전 테니스 선수이자 현재 테니스 해설과 후배 양성의 힘을 쏟고 있는 전미라와 결혼하여 현재까지 슬하의 3명의 자녀가 있습니다.

 


윤종신 라디오스타 통해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던 MC로 활약했습니다. 이후 방송에서 자주 얼굴을 알리며 방송인으로 활동했습니다.

 


윤종신 방송 활동 중 음악의 전념하기 위해 라디오스타 MC를 내려오게 되었을때 이제 방송에서 윤종신이 보기 힘들어질거 같았던 팬들의 안타까움을 들었습니다.

 


하지만 이번 12월 23일 방영하는 라디오스타 통해 윤종신 다시 게스트로 출연하여 입담을 선보일 예정인 소식이 알려지자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습니다.

 


윤종신 라디오스타에 출연하여 MC 복귀 여부에 대해 털어놓으며 시작부터 웃음바다를 만드는 모습이 예고편을 통해 전해지며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또한 윤종신의 복귀 이야기를 들은 신입MC 안영미는 불안한 모습을 보이며 사람들에게 웃음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또한 안영미를 위협할 기존 MC들의 모습이 공개되며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또한 윤종신은 게스트로 라디오스타 출연하며 진행하는 모습을 보이며 팬들에게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윤종신 라디오스타 통해 안정감 있는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니 이번 12월 23일 방영하는 윤종신 라디오스타 통해 직접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박준형 김지혜 나이 딸  (0) 2020.12.23
유세윤 부인 나이 인스타  (0) 2020.12.23
이하이 성형전 나이 다이어트  (0) 2020.12.22
암행어사 줄거리 인물관계도  (1) 2020.12.21
배지현 남편 연봉 나이  (0) 2020.1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