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남진 나이 부인

반응형

남진의 본명은 김남진(金南鎭)이다. 남진 나이 1945년 9월 27일 2020년 현재 남진 나이만 75세이다. 남진 나이 보다 건강하고 젊게 살고 있는 가수중 한 명입니다.

 


남진 전라남도 목포시 창평동 태생이다. 본관은 김해 김씨이다. 남진 키 174cm이고 몸무게는 74kg, 혈액형은 O형이다. 남진 가족 부친 김문옥 자녀는 슬하 1남 3녀이다. 남진 부인은 김세레나로 중매로 만났다.

 


남진 학력은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를 취득했다.남진 데뷔 1965년 서울 플레이보이에서 했다. 남진 노래 장르는 트로트이다. 

 


남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홍진영이 트로트 대부 남진, 설운도, 진성과 세대를 뛰어넘는 환상의 케미를 보여준다.

 

 

남진 미우새 최근 녹화에서 홍진영은 남진이 데뷔 후 처음으로 찍는 뮤직비디오에 카메오 나오기 위해서 출연하게 돼 촬영장을 방문했다. 여기에는 설운도부터 진성까지 총출동해 그들의 소녀팬 들의 마음을 빼았었다. 

 


그래서 남진 뮤직비디오에 홍진영이 자신이 할수 있는 특급지원들을 아끼지 않았다. 이런 홍진영의 모습에 남진 설운도, 진성은 홍진영을 보면서 너무 완벽하다 우와 카리스마 있다고 말했다.

 


남진 대선배들의 분위기 좋음도 잠시 트롯신들이 땀을 뻘뻘 흘리면서 춤을 추기 시작한다. 알고 보니 남진 신곡을 홍보하기 위해 홍진영이 직접 안무 챌린지를 준비해온 것이다.   

 


남진 다른 트롯신들은 홍진영 말이 무슨 말인지 모르겠다며 버벅댔지만 각자 열심히 귀여운 춤들을 추면서 스튜디오가 웃음바다가 되었다. 급하게 되자 남진 트롯 신들은 무아지경로 춤추면서 비장한 표정들을 지었다. 

 


그리고 남진 오빠 부대의 원조 답게 팬들이 차려준 엄청난 스케일의 밥상을 공개하면서 시청자와 스태프들을 놀라게 했다.

 

<


23일 오후 KBS2에서 방송된 연중라이브 13회의 올 타임 레전드 코너에서 가수 남진 과거와 현재를 함께 봤다. 

 


남진 과거를 떠올리며 말했다. 그시절은 춤추는 가수가 아무도 없었다고 그 시절 자신 남진이 댄수 가수였다고 말했다. 원래는 연극부 출신이었고 원래는 배우가 꿈이라고 밝혔다.

 


이어 남진은 "노래는 나의 인생이다. 노래 안에 영화 한 편이 있는 것이다. 저는 노래를 영화처럼 부른다"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남진은 "팬들이 있어서 제가 있다. 팬들에게 좋은 노래로 꼭 보답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대한민국의 대중문화를 이끌어가는 수많은 스타들과 문화 예술인들을 만나 심도 깊은 이야기를 나누며 올바른 정보 전달과 방향을 제시하는 프로그램 '연중 라이브'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30분 KBS2에서 방송된다.

 


10월 25일 예능 미우새에 남진 설운도 진성 등이 출연해 남진 생애 첫 뮤직비디오를 촬영한다고 밝혀 사람들에게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트로트 가수 4명이 보여주는 환상의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라고 합니다.

 


남진 미우새 통해 트롯 대선배의 모습을 완벽하고 카리스마 있게 보여줄예정이라고 합니다. 특히 진영은 트로트 대선배님들에게 특별한 내조를 보여주면서 선배님들의 대한 존경을 표한다고 합니다.

 


10월 25일 남진 미우새를 통해 가수 남진의 모습과 오래전 오빠부대의 원조를 즐겁게 보여줄예정이라고 합니다. 10월 25일 남진 미우새 통해 두 눈으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태민 다이어트 나이  (0) 2020.11.19
장기하 나이 학력  (0) 2020.11.18
박승희 나이 가방  (1) 2020.10.21
김소니아 국적 인스타 이승준  (0) 2020.10.20
배우 최정원 영화 나이  (0) 2020.1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