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라호텔 주가 전망 알아보기

반응형

 

 

신라호텔은 삼성그룹에서 운영하고 있는 호텔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1973년 삼성그룹에서 호텔사업부를 창설을 하여 서울과 제주도에 호텔을 건립하였고 개관 이후 각종 정상회담 장소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신라호텔 주가 외국인 투자자들이 열흘 넘게 호텔신라 주식을 순매도를 하고 있다. 변이 바이러스 확산으로 인해서 여행과 레저 업계 회복이 지연되고 있는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a


하지만 증권가에서는 호텔신라 주가가 상승할 것이라는 예측도 있다. 호텔 신라의 영업이익이 증가 하고 있고 일부 증권사에서는 신라 호텔 목표 주가를 13만 원까지 보고 있기 때문이다.

 


6월 초 신라호텔 주가는 10만 원이 넘었지만 지금 신라호텔 주가는 8만 원까지 내려와 있다. 이후 위드 코로나 정책을 통해서 많은 신라호텔 주가가 회복될 것으로 예측돼 있다.

 


현재 신라호텔 주가 주츰하고 있어도 금융투자업계에서는 신라호텔 주가를 맑음으로 바라보고 있는 이유는 바로 위드 코로나 정책이다.

 

a


26일 한국거래소를 보면 호텔신라 전 거래보다 2600원 즉 2.71% 상승해서 9만 8400원으로 거래를 마치면서 다시 한번 신라 혼텔 주가 10만 원선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이번 코로나 백신 접종 확대를 통해서 국내 숙박 수요 증가등을 통해서 아주 긍정적인 전망을 내다고 보고 있고 지난 2분기보다 67.2% 증가한 영업익을 보고 있다.

 


신라호텔 목표주가를 12만원에서 12만 5000원까지 상향 조정을 하면서 앞으로 신라호텔 주가의 급등을 바라보고 있는 것을 예측되고 있다.

 

a


젊은 사람들의 호캉스로 인해서도 실적에 대한 기대감이 올라가고 호캉스 전략으로 신라호텔 주가 상승을 하고 있을 것을 볼 수 있다.

 


또한 향후 중국인 관광객들까지 국내에 유입되기 시작하면 장기적으로 신라호텔 주가 상승을 크게 기대해볼수 있겠다고 밝혔습니다.

 


현재 신라호텔 주가 회복속도가 예상보다 훨씬 빠른 속도로 회복되고 있는 분석이 나왔고 면세점 부문에서도 매출이 예상보다 좋다고 합니다.

이후 신라호텔 4분기 매출또한 사람들에게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10월 말 위드 코로나 정책 시행을 하게 된다면 더 큰 폭으로 신라호텔 주가 상승을 할 것으로 예상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