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한항공 주가 알아보기

반응형

 

대한항공 회사란 대한민국의 운송 전문 기업이자 1969년 민영화를 통해서 고스피 상장 기업이며 2021년 기준 대한항공 기자 총액 약 50,172억 정도라고 합니다.

 


대한항공은 대한 국민의 최대 규모의 항공사이며 국내에서 유일하게 일등삭을 보유하고 운영하고 있는 항공사입니다. 2020년 44개국 127개 도시에 항공망을 연결했으며 스카이팀 소속 항공사라고 합니다.

 


현재 대한항공 주가는 전날 대비 1.31% 감소한  33,800원으로 거래가 이루어지고 있다고 합니다.

 


대한항공 주가 상승

대한항공 델타 변이 확산에도 흑자를 유지할 전망이라고 합니다. 이번 달 초 대한항공 주가는 전날보다 1.30% 오른 3만 1250에 거래를 하고 있습니다.

 


대한항공은 백신 보급이 가장 빨리 되고 있는 선진국 장거리 노선을 통해서 대한항공 수요 회복 세까 빠르게 이어지고 있으며 따라 대한항공 주가도 상승을 하고 있습니다.

 


국제 화물 수송또한 많은 양 증가한 것으로 보이고 있으며 지난달 화물을 수송한 량은 27만 2384톤으로 전년과 비교해보면 18.3로나 늘어났다고 합니다.

 


NH 투자증권 연구원들은 중장거리 여객 수요가 빠르게 회복되고 화물을 통해 흑자를 만들어내고 있어 대한항공 3분기 흑자를 통해 대한항공 주가 상승을 기대하고 있다고 합니다.

 


전 세계 적으로 경제활동을 다시 시작하면서 사람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는 항공주가 반등 조심을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증권사에서는 항공주 중에서 대형 항공사들을 노려볼만하다는 분석이 나오고 있습니다.

 


미주와 유럽 노선등 장거리 노선을 통해서 회복세가 지속될 것이며 그중 대한항공 주가를 노려볼 만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2분기 변이바이러스확산을 통해 수요가 잠시 부진하고 있지만 대한항공은 이위기를 국제선 전세기와 제주 노선을 통해서 수요를 최대한 확보를 하는 노력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대한항공은 11월이후 인천~하화가 노선을 재개할 계획을 보이고 있으며 대한항공은 10월 국토교통부에 운항 허가 신청을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대한항공 주가 전망

대한항공 주가 전말으로는 연일 흑자 전환을 통해서 전체적인 모양은 좋아 보이면 지금 일시적이 아닌 지속적으로 좋은 뉴스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여러 가지 차트와 상승추세를 비교해볼 때 대한항공 주가 추가적인 상승을 기대해볼 만하며 여러 증권사에서도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현재 대한항공 주가 목표도 올리고 있어 장기적으로 바라볼 때 대한항공 실적 호조가 끝날 때까지는 대항항공 주식을 보유하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다.

반응형